Categories: 스포츠

손흥민 LAFC 데뷔전 첫경기 일정 (연봉, 순위) / MLS SON LA CHICAGO

 

토트넘의 주장이자 대한민국 국가대표축구팀의 캡틴 손흥민이 미국 MLS 메이저리그사커 LAFC로 이적했다.

손흥민은 LA시장을 포함하여 로스엔젤레스 유명인사들이 대거 참여한 입단식을 화려하게 치렀고, LA의 적폭적인 지원과 지지로 비자를 초고속으로 받게 되었다.

이로써 손흥민의 LAFC MLS 경기 데뷔전이 가까워졌고, 빠르면 오늘!! 시카고를 상대로 첫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LAFC 손흥민 데뷔전 첫경기 일정 시간

2025년 8월 10일 오전 9시30분

LAFC : 시카고 파이어

미국에서 열리는 MLS 손흥민 데뷔전은 오늘 오전 9시 30분에 시작될 예정이다. 한국시간 기준이며, 미국에서는 오후에 열리는 LA CHICAGO 경기다.

 

LAFC 손흥민 유니폼 품절 인기

로스엔젤레스 LA의 현지 반응은 실로 뜨겁다할 수 있다.

미국 일부 언론에서는 리오넬 메시까지 손흥민의 유니폼을 구입하기 위해서 줄을 섰다고 하는데, 설마 그럴까 싶지만, 듣기만하여고 국뽕에 웅장해진다.

손흥민 LA 유니폼은 판매 5분만에 역대 기록이 세워질 정도로 매진을 거듭하고 있다고 한다.

없어서 못팔고, 사기 어려운 레어템이 되버린 손흥민 유니폼이다.


손흥민 연봉 계약기간 이적료

LAFC는 8월 7일에 공식적으로 손흥민 영입을 발표했는데, 계약기간은 2027년까지지만, 추가 옵션으로 2029년 6월까지 뛸 수 있는 조항이 포함되었다.

손흥민의 LAFC 연봉은 870만 달러로, 한화 120억원에 달한다. 또한, LA로 이적하면서 받은 이적료는 2650만 달러로 한화 368억원이다. 이는 미국프로축구 MLS 사상 최고액이라 할 수 있다.


손흥민팀 LAFC 순위 LA 성적

현재까지 MLS 서부콘퍼런스에서 6위를 달리고 있는 LAFC다.

1위 샌디에이고와 승점은 10점 차이지만, 샌디에이고가 3경기를 더 치렀기 때문에 실제 1위와의 격차는 언제라도 뒤바뀔 수 있는 우승권에도 속한 팀이 LA다.

더욱이 손흥민의 막강한 화력이 더해지면서 LAFC는 정규리그 우승까지도 기대하고 있는 분위기다.


LA 현지 손흥민 이적 환영 분위기

로스엔젤레스(LA)는 지금 손흥민 벽화가 등장했을 정도로 분위기가 뜨겁다.

가히 손흥민 신드롬이라 할 수 있는 LA 현장의 분위기다.

 

 

 

yoonfree

사회, 교육, 경제, 문화, 육아, 인터넷, 모바일, 여행, 맛집, 공연, 독서, 운동, 스포츠 등 보고 듣고 경험한 정보를 함께 나누는 freeyoon.

Recent Posts

UAE 이상기후 아랍에미리트 날씨 폭우 홍수, 프랑스 가뭄 산불 (지구온난화)

지구의 이상한 날씨 이야기 UAE 이상 고온 이상기후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구의 이상기후 날씨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19시간 ago

UAE weather, Global warming, Drought in France?

The Earth's Strange Weather Story Hi everyone! Let's talk about the weather around the world…

1일 ago

freeyoon 티셔츠 굿즈, 응원 윤석열티셔츠 프리윤 구입 방법 가격

Stop the steal! Reset Korea! Free Yoon. 구속된 윤석열 대통령의 석방과 무너진 자유 법치를 되살리는…

4일 ago

윤석열 대통령 강제 체포 윤대통령 인권 유린한 특검 (건강 몸상태 우려)

구치소에 계신 윤석열 대통령의 인권이 유린당하고 있다. 현재 교정시설 내에서는 교도관이 강제력을 행사할 수 있는…

5일 ago

홍진경 이혼, 정선희 유튜브 합의이혼 이유

김치 사업가 대표이자 예능인 개그우먼 홍진경이 이혼한 사실이 최근 유튜브를 통해서 밝혀졌다. 정선희가 운영하는 유튜브채널…

7일 ago

오픈AI gpt oss 공개, 챗GPT openai 새모델 chatgpt 신제품 무료 사용법

챗GPT로 잘 알려진 기업 오픈AI가 새로운 인공지능 AI모델 2가지를 공개했다. 인간의 추론과정까지 따라할 수 있다는…

7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