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동 개발 비리 사건 항소 포기로, 관련 범죄자들을 돈방석에 앉게 되었다.
김만배 5,683억원, 남욱 1,010억원, 정역학 646억원, 정민용 35억원, 유동규 13억원이다.
1억이 누구 집 강아지 이름도 아니고, 김만배는 무려 5000억원이 넘어가는 수익금을 가져가되 되었다.
국민의 혈세로 7,400억원을 범죄자들에게 안겨줄 꼴이 되버렸다.
국민의힘 유튜브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자료이다.
희대의 대국민 사기극인 대장동 개발 비리 사건의 1심에서 검찰이 항소를 포기하였고, 관련 검찰총장 직무대해, 법무부장관 등이 사퇴하며 도망가 버렸다.
그래서 이러한 범죄수익금을 환수하자고 국힘 나경원 의원이 특별법을 발의했다.
대장동 사건 관계자들이 가져간 천학학적인 범죄 수익금을 국고로 환수하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수순이다.
대장동 항소포기 외압 배후
정치평론가 그라운드씨가 대장동사건 게이트의 배후세력 외압을 주제로 간단 명료하게 정리하였다.
안녕하세요 freeyoon입니다. 12월의 첫날입니다. 올해 마지막 달이기도한 12월의 시작 12월 1일 돈버는퀴즈 정답과 문제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freeyoon입니다. 11월의 마지막날입니다. 돈버는퀴즈 정답 11월 30일 정답과 문제를 공유합니다. 매일 퀴즈를 풀면서 돈버는어플…
안녕하세요 freeyoon입니다. 돈버는퀴즈 정답 11월 28일 문제와 접답을 공개합니다.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핸드폰과 캐시워크…
안녕하세요. YoonFree입니다. 오늘은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크기, 용량, 가격, 인기메뉴 등 베라 정보를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익숙한…
안녕하세요. 윤프리입니다. 여러분도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좋아하시죠? ^^ 저희 집은 한 겨울에도 자주 방문하는 곳이 베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