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고, 보수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분이라면 한 번 즈음을 들어봤을 정치 유튜버가 있을 것이다.
전한길, 그라운드씨, 배승희 변호사, 아포유, 호밀밭의 우원재, 황교안TV, 최국튜브, 등 국민의힘과 결이 비슷한 보수유튜버들이 있다.
지금 대한민국은 내전이라 불릴만큼 총성 없는 전쟁이 벌어지고 있다고 윤대통령이 계엄에서 알렸었다. 왜 그렇게까지 할수밖에 없었는지 그 이면과 배경을 우리는 알아야 한다.
그분의 결단과 판단이 다 옳다는 것은 절대 아니다. 다만, 계엄이라는 사태가 벌어지기까지의 우리나라의 실태와 위태한 실정을 알아야 한다고 본다.
계엄령 제정신인가요? (우원재 유튜브)
광기라는 제목으로 계엄령을 또 다른 각도로 조명한 정치유튜버 우원재다.
전한길뉴스
최근 수척해지신 윤석열 대통령의 모습을 안타까워 하면서 폭풍 오열을 했었던 애국시민 전한길 선생님이다.
현재 전한길 선생님은 미국 워싱턴에서 국내 정치 상황을 사실대로 국민들과 미국을 비롯한 세계인들에게 알리고 있다.
그라운드씨 김성원
이제는 보수의 가치를 대변하는 강력한 인플루언서가 된 그라운드씨(김성원)다.
최근 UN 회의에 참가한 이대통령이 개망신 당한 것을 신랄하게 비판한다.
역대급 외교 파탄을 내고 있다고 표현할 정도로 국제적 망신을 당한 이대통령, 그리고 부끄러움은 국민의 몫이다.
배승희 변호사 뉴스배송

배승희 변호사가 진행하는 배승희뉴스배송 유튜브 채널이다. 무려 구독자가 100만명이 넘는 보수 우파 대표 스피커 채널이다.
야무지고 똑부러지게 국내의 정치를 치우침 없이 있는 그대로 정리 요약해서 알려주는 유튜브채널이다.
최국 개그맨 최국튜브

좌파 민주당에 개그맨 김재동이 있다면, 우파 국민의힘에는 최국이 있다.
개그맨 최국은 정곡을 찌르는 비판과 풍자로 보다 재미있고 가볍게 정치 실태를 잘 묘사하며 알려주고 있다.
개그맨 생명이 위험할수도 있는데, 이를 감수하면서 정치 개그맨을 길을 걷는 최국을 응원합니다.
천조국 파랭이

미국인 여성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정치 유튜버 ‘천조국 파랭이’다.
미국인의 시각으로 국제적이고 편향되지 않은 시각으로 국내 정치를 해석하고 설명해주는 파랭이다.
구독자수 36만명이나 넘어갈 정도로 유튜브에서 영향력 있는 보수채널 유튜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