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com, pub-7777172145254901, DIRECT, f08c47fec0942fa0

박미선 유방암 투병 근황 병명 유퀴즈 이혼?

최근 유퀴즈에 출연한 조혜련이 박미선의 투병 근황을 전했다.

결론적으로 박미선은 유방암을 선고받고 투병을 해왔으며, 이로 인해서 급작스럽게 방송활동을 중단했었다. 다행히도 치료 또는 수술이 잘 되어서 경과가 좋고 빠르게 회복하고 있다고 한다.

TVn 유퀴즈에 이결실과 함께 출연했었던 조혜련은 유방암까지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관련 후속 기사와 정보들을 찾아보니 박미선의 병명은 유방암으로 확인되었다.

올해초 갑자기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휴식기에 들어간다는 짧은 메시지만 남기고 활동을 중단했었던 박미선인데, 소속사나 공식적인 발표로 병명까지는 밝히지는 않았었다.

완쾌하고 회복해서 다시 방송에 복귀한 박미선이 이 부분은 시청자와 팬들에게 설명하지 않을까 싶다.


한편 박미선이 한창 암 투병중으로 병원에 입원해 있을 무렵에 남편 이봉원은 어느 인터뷰에서 이혼 위기가 있었음을 알렸었다.

SBS 돌싱포맨에 출연했었던 이봉원이 심각한 이혼 위기가 있었음을 말했었는데, 그동안 이봉원이 사업 등으로 일을 벌이고 빚과 대출만 늘어났던 것을 모두 박미선이 메웠던 것에 대한 미한함 때문이라고 하였다.

이봉원은 7억원까지 빚과 대출을 받았었는데, 그 당시에도 절약하기 보다는 회식비를 과감하게 결재하는 등 흥청망청 소비했던 것으로 보였다.

이러한 이봉원을 향해 미우새 맴버 이상민은 “이혼 당할 이유가 한두개가 아닌데, 어떻게 살아남았나요?”라고 물으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하였다.

MENU
yoon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