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집회에 이어서 두 번째로 열리는 대규모 장외투쟁 서울집회가 이번주 일요일에 서울 시청 광장 광화문에서 개최된다.
‘모이자! 서울시청역으로!’라는 구호로 이재명 정권 야당탄압과 독재정치를 규탄하는 서울집회다.
먼저 지난주 대구 동대구역 광장에 얼마나 많은 국민들이 모였었는 관련 영상을 시청해보겠다.
실로 엄청난 인파가 전국 각지에서 모였었다. 가까운 울산, 경북, 경남 등 주변 지역의 많은 국민들이 모여서 국정을 걱정하며 집회에 참여하였다.
6년만에 국민의힘이 장외집회를 하였는데, 7만명에 달하는 나라를 사랑하고 걱정하는 사람들이 집결했었다.
놀라운 사실은 레거시미디어라 불리는 주요 방송국과 언론사에서는 대구 현장의 모습을 제대로 전달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이렇게 많은 국민들이 한 목소리를 내고 있는데, 주요 언론사와 방송국은 꿈쩍도 안한다.
광화문집회 일정 서울집회 시청 광장 집회 날짜

2025. 9. 28.(일) 14:00
광화문 서울 시청역 8번출구
오후 2시에 시작하는 광화문집회다. 점심 식사를 마치고, 방문하시길 권합니다.
준비물은 간단한 음료와 우천에 대비한 우의나 우산 정도면 충분해 보인다.
미국 워싱턴 그라운드씨 전한길 행진
지금 미국 현지에서는 황교안 대표, 전한길, 그라운드씨(김성원) 등 애국시민들이 한국의 실상을 전세계에 알리기 위해 독립투사처럼 싸우고 있다.
총, 검을 들고 싸우는 것은 당연히 아니고, 과거 이승만이 미국에서 대한민국의 자주독립과 자유민주주의 수호를 위해 싸웠듯이 평화롭지만 간절한 마음으로 애국활동을 이어가고 있다.